지도 속 가고일 석상은 그앞으로 누군가 지나갈 때만 내려옵니다. 

한 명이 1번에서 2번까지 가고일을 다 내려주면서 빠르게 뛰어나가면

뒤에서 궁수가 1번 광장의 몹을 스프로 제거합니다. (배럴도 같이 깨집니다.)


2번 광장도 역시 궁수가 스프로 제거하고, 

그 다음 다리를 건너가는데 메인 궁수 외의 사람들은 다리 위 불뿜는 석상들을 가급적 깨지 말고 지나갑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하면 공격되지 않고 이동 됩니다.)


3번 광장은 법사 혹은 기사가 텔레포트와 차지를 이용해 빠르게 중앙부로 진입하면 임프들이 내려오게 되고, 

궁수가 스프로 3번 광장의 모든 몹을 제거합니다. 

법사가 임프내리기를 해주면, 기사는 편하게 3번광장 왼쪽 첫번째 배럴을 차지로 깨고, 그 옆의 배럴을 헐로 깨주면 되는데

두명이 골런을 뛸 때나 혹은 기사가 임프내리기를 해야될 때는 왼쪽 두번째 (11시 방향) 배럴 밖에는 깨기 힘들더군요..

(법사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메인 궁수는 4번광장을 오른쪽 다리로 진입하여 스프를 날리게 되고

보조는 왼쪽 다리로 진입하여 4번 광장 위 (12시방향) 배럴을 원거리공격으로 깨줍니다. (시간상 가고일은 패스)

4번 광장 중앙에서 두 마리 가고일이 내려오는데, 기다려서 잡지 말고 바로 다음 코스로 진행하면 알아서 따라오니 잡을 수 있습니다.


5번 광장의 9시방향에 배럴이 있는데 이건 보조 게이머가 원거리 공격으로 때려잡은 후,

5번 광장 가고일 앞으로 지나가서 가고일을 내려주고 6번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5번에서 궁수가 스프를 쓰면 1시방향 배럴은 깨집니다.)


6번은 안으로 깊이 들어가지 않고, 초입에서 궁수 스프로 처리하고 5번 방향으로 되돌아가 놓친 잡몹 제거 후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계단 오르자 마자 불뿜는 석상이 세 개 있는데, 오른쪽 석상이나 가운데 석상을 사용해서 궁수가 스프를 쓰니까

다른 보조게이머들은 건드리지 않도록 합니다.


7번에선 가고일 두 마리가 시간을 두고 내려오는데, 기사나 법사가 기다렸다가 잡고 와도 좋습니다.


8번 가고일은 패스하고 배럴만 스프로 제거 후 계단을 내려옵니다.


계단을 내려오면 오른쪽에 배럴 뭉치가 있는데 보조들이 제거해주면 되고, 또 발빠른 보조가 그 옆의 가고일 두 마리를 내려주면 됩니다.

기사로 보조를 뛸 때는 계단 내려오자마자 헐 스킬로 배럴을 깨주고 차지로 가고일 두 마리 사이의 몹에게 대쉬하면 가고일 내려옵니다.

하지만 혼자 이 두가지를 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셋이서 골드런을 할 때는 두사람이 나눠서 하면 좋습니다.


9번에서 10번으로 이동하면서 9번 아래쪽 배럴 제거하고, 

메인 플레이어가 10번 광장의 몹을 모두 제거할 때 다른 한 명은 10시방향으로 달려가서 배럴 뭉치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누군가가 '마을로 돌아가기'를 해주면 골런을 빠르게 진행할 수가 있겠습니다.

(몹과 배럴이 다 잡힐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보다 조금 전에 타운 버튼을 미리 눌러줘야 됩니다.)


보스는 9번 광장에서 다리를 건넌 곳에 있는데,

보스를 잡으면 효율이 엄청 떨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으로 골드런을 합니다.


궁수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궁수가 스프레드를 쓰려면 약한 몹이나 배럴, 석상 등을 사용해야 되기 때문에

메인 궁수가 스프를 쓸 수 있도록 다른 보조들이 조심해서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인이 혼자 너무 고생하는 게 안쓰러워서 보조들이 몹을 더 잡으려고 욕심내면 오히려 방해가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특히 궁수가 여러명일 경우 보조 궁수가 스프레드를 아무데서나 사용하면 게임이 꼬입니다.)

스프레드의 손길이 닿지 않는 찌끄레기 몹들 제거와 가고일 석상 내리기가 보조의 주 업무가 되겠습니다...



'골드런&이속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런과 이속셋  (1) 2015.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