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로드 크릭이라는 스토리맵을 깨고 나면 연금술사 사브라를 구출해 내게 됩니다.
우선 Socketing 메뉴에서는 장비의 빈 소켓에 쥬얼을 끼울 수 있습니다.
또 소켓팅 메뉴에서 쥬얼이 이미 박혀있는 장비를 선택하면
끼워진 쥬얼을 빼낼 수 있는 Remove 버튼이 발동됩니다.
한가지 쥬얼만 빼내실 수는 없고, 모두 빼내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Fuse 메뉴에서는 쥬얼에 희생쥬얼이나 다른 쥬얼을 퓨젼해서 능력치와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장비에 끼워져 있는 쥬얼도 선택가능하며,
희생용으로도 현재 장비에 끼워져있는 쥬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장비에서 한 개씩만 꺼낼 수 있음.)
파인(녹색) 등급의 잡쥬얼(세모,네모,동그라미 쥬얼)은 가급적 희생용으로 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경험치가 조금밖에 안 오름.)
희생시킬 쥬얼을 고를 때 귀한 쥬얼을 선택하지 않도록 집중하시길... (중요한 쥬얼은 미리 창고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Evolve 메뉴에서는 쥬얼의 등급을 상승시키는 에볼을 할 수 있습니다.
정해져있는 Evo Max 스탯이 변경되는 것은 아니며 그 Max 스탯으로 가기 위한 필수코스가 되겠습니다.
에볼을 할 때는 재료템이 필요하며 위와같이 달쥬얼의 경우 후추돌(토끼똥)을 필요로 합니다.
마지막 Re-Socket 메뉴에서는 장비 소켓의 모양을 변경시킬 수 있고 때때로 소켓의 갯수가 늘어나기도 합니다.
젬이 많이 드는 항목으로 초보자땐 굳이 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만렙 이후 장비까지 풀 미씩템으로 맞춰지고 난 후에는
결국 쥬얼이 스펙을 좌우하게 됩니다.
공격력이 48, 90, 180쯤 붙어있는 삼각형 쥬얼이나
아머가 700 이상 붙어있는 원쥬얼 등은 쉽게 구할 수 없는 것들이니
함부로 버리지 마시고 장비에 끼운 다음 퓨전도 하시고 에볼도 시키시면 좋습니다.
더 좋은 장비를 구했다면, 쥬얼을 빼다가 옮겨 끼우시기도 하셔야 합니다.